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5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잡담] 볼파크에서 유명한 열무국수랑 떡볶이가 둘 다 농심가락 맞지?? | 인스티즈

블로그에서 주운 사진인데 이거 맞아???

오늘 볼파크 처음 가봐서 혹시나하고 물어봐!!

이외에 볼파크에서 먹을만한 거 추천해주면 더 좋아🫶🏻

대표 사진
신판1
맞아
나는 바로그집 김말이도 추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오 고마워! 분식 풀세트다 히히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바로그집 김말이는 두산전이 제일 맛있대 그것도 먹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게 바로 오늘이잖아..? 나 도리 다른 도리들한테 뺏기지 않기 위해 오픈런해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헉... 오늘 가는거라면 농심가락 떡볶이가 평소보다 맛이 좀 다를겨
저건 원래 꾸덕한데 도리네랑하면 국물떡볶이인 경우가 있어 ( ˶ ⌒ ө ⌒ ˶ )ゝ
대신 도리네랑 경기하는 날은 튀김이 정말 맛있어ദ്ദി(⸝⸝ʚ̴̶̷̆ ө ʚ̴̶̷̆⸝⸝)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니 이럴수가 ʕ๑o̴̶̷̥᷅︿o̴̶̷᷄๑ʔ 그럼 튀김 찍어먹을 국물이 늘어난 거니까 오히려 다행으로 생각해야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크림새우는 1층 말고 2층 안쪽에서 먹어야한다고 들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와 이것도 진짜 꿀팁이당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성심당에서 빵이나 케이크 사가서 후식으로 먹는거 잊지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히히 안그래도 역에서 내리지마자 성심당 가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저번에 바로그집 김맣이 2번 먹었는데(도리맞음) 첫번째는 푸우우욱 적셔져셔 진짜 맛나게 먹았는데 두번째 먹을때 너무 빠싹햇어ㅠ 전자가 더 맛있으니까 가자마자 먹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헐 오픈런 해야할 게 많네ㅜ 나 혼자라서 부지런히 움직여야겠다 ㅋㅋㅋㅋㅋㅋ 고마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도리네랑 하면 졸여야 하는건 덜 맛있고 튀김류는 겁나 맛있어 갓나와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짜왕 vs진라면
15:28 l 조회 2
형우선수 그렇게 안 봤는데2
15:27 l 조회 31
잠실 포케 추천해줄 수 있나용! 2
15:26 l 조회 11
정보/소식 한화 류현진, 한·미 통산 2,500탈삼진 '-10'1
15:20 l 조회 68
올해 올스타전 유니폼은 무슨 색이려나10
15:18 l 조회 102
뭐지 이거 우리팀인데3
15:16 l 조회 114
올스타는 투표 1등만 가는 거야? 그럼 못 가는 구단도 생기는 거 아닌가?26
15:09 l 조회 250
유니폼 핏으로 댕강 잘라서 이 기장이면 18
15:05 l 조회 305
엘지 야구 직관갔다가 응원가 찾아듣는중임4
15:02 l 조회 75 l 추천 1
현장에서 올스타 투표하는 거 재밌었겠다
14:59 l 조회 49
사설마킹할때 이름만 해본 파니들있어??
14:55 l 조회 22
요즘 날씨 직관 가기 어떤 편이야?6
14:53 l 조회 75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7
14:41 l 조회 160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2
14:36 l 조회 64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
14:35 l 조회 265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208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274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123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45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6
14:09 l 조회 40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