ㅈㄱㄴ 직장 다니고 있는데 진짜 여긴 아닌것 같아서 오늘 오전 반차쓰고 다른곳 면접 봤거든 현직장 3개월째이긴 해
근데 느낌상 확정은 아니지만 붙은 것 같은데 결과가 목요일 오전에 나오고 입사가 담주 수요일이야…너무촉박하긴해 ㅠ
그럼 결과 나오고 그만둔다고 말하는게 맞겠지?..
근데 백퍼 상사 성격에 급하게 그만 두냐고 화낼것 같은데
어떡하지 무서워ㅠ
|
ㅈㄱㄴ 직장 다니고 있는데 진짜 여긴 아닌것 같아서 오늘 오전 반차쓰고 다른곳 면접 봤거든 현직장 3개월째이긴 해 근데 느낌상 확정은 아니지만 붙은 것 같은데 결과가 목요일 오전에 나오고 입사가 담주 수요일이야…너무촉박하긴해 ㅠ 그럼 결과 나오고 그만둔다고 말하는게 맞겠지?.. 근데 백퍼 상사 성격에 급하게 그만 두냐고 화낼것 같은데 어떡하지 무서워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