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대방 말투,표정 등등 너무 거슬리는게 많아
예를들어
상황
상사A가 A 방식대로 하라 시켜서 하고 있음
상사 B가 와서 A가 착각한거니까 B 방식대로 하라
나중에 상사 A가 와서 왜 자기가 시킨 대로 안하냐 짜증
B가 B방식대로 하라고 해서 그랬다
(자기들끼리 착오 있었고 B가 맞음)
♤이때
아~내가 착각했네 알겠어->이렇게 걍 인정하면 되는데
알았어x2->자기가 잘못 짜증낸거 인정 하기 싫어서 다급한 말투와 짜증스러운 표정으로
그냥 자기가 괜히 짜증낸거 인정하면 되는데 왜 저러지??
이런거 하나하나가 너무 거슬림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