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9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3자리 가려는데 어차피 내야는 자리도 없고....선선예매는 너무 비싸고,,,선예매 대여는 2장까지밖에 안되길래 그냥 외야로 구로구민할인 받을까 생각중이라..!!!

외야 가보신분 
대표 사진
신판1
외야 1층만 가봤는데 괜찮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그래???? 내야만 가봤는데 이번 기회에 가볼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외야 좋아 1,2층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외야 괜찮다고 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3 4층은 비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1,2층은 진짜 괜찮아 시야도 좋앙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나 고척 외야 좋아해 시야굳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괜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외야 12층 좋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나도 4층갈바엔 외야1층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2나도 내야4층 갈 바에 외야 12층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외야좋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짜왕 vs진라면
15:28 l 조회 1
형우선수 그렇게 안 봤는데
15:27 l 조회 11
잠실 포케 추천해줄 수 있나용! 2
15:26 l 조회 6
정보/소식 한화 류현진, 한·미 통산 2,500탈삼진 '-10'1
15:20 l 조회 62
올해 올스타전 유니폼은 무슨 색이려나10
15:18 l 조회 93
뭐지 이거 우리팀인데3
15:16 l 조회 105
올스타는 투표 1등만 가는 거야? 그럼 못 가는 구단도 생기는 거 아닌가?26
15:09 l 조회 242
유니폼 핏으로 댕강 잘라서 이 기장이면 18
15:05 l 조회 301
엘지 야구 직관갔다가 응원가 찾아듣는중임4
15:02 l 조회 73 l 추천 1
현장에서 올스타 투표하는 거 재밌었겠다
14:59 l 조회 49
사설마킹할때 이름만 해본 파니들있어??
14:55 l 조회 22
요즘 날씨 직관 가기 어떤 편이야?6
14:53 l 조회 75
누나들 이거 같이보자..🎀 7
14:41 l 조회 160
장터 6/25 키움 기아 고척 4층 416구역 연석 양도합니다! 1
14:36 l 조회 63
근데 취소표 왜케 많이 나오는거야? 1
14:35 l 조회 265
티빙 집단소송 세담에서 한거
14:35 l 조회 206
김영웅 오늘부터 1군 복귀임?4
14:32 l 조회 273
야구 아예 모르는 친구랑 가는데 시야방해석보다는 외야가 괜찮을까??7
14:21 l 조회 122
투표 걍 일주일만 해요... 1
14:11 l 조회 145
1,2위 격차 대부분이 다 40만 이하였나? 6
14:09 l 조회 40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5: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