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3자리 가려는데 어차피 내야는 자리도 없고....선선예매는 너무 비싸고,,,선예매 대여는 2장까지밖에 안되길래 그냥 외야로 구로구민할인 받을까 생각중이라..!!!외야 가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