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존버이유
1. 반도체 전력주들 7월 실적발표 안나옴
2. 외인 기관 풀매수중
아래는 익절이유
1. 연기금 50조 7월 매도이야기가 돌던데(?)
2. 진짜 너무빨리오름. 이렇게 올라도되나싶을정도로
3. 이건 단기긴하지만 마이크론 실적발표
고민되네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존버이유 1. 반도체 전력주들 7월 실적발표 안나옴 2. 외인 기관 풀매수중 아래는 익절이유 1. 연기금 50조 7월 매도이야기가 돌던데(?) 2. 진짜 너무빨리오름. 이렇게 올라도되나싶을정도로 3. 이건 단기긴하지만 마이크론 실적발표 고민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