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빵기사가 사장임난 일주일차 오픈알바인데 멀리서 저기저기 해놓고 (새로운 물건이리 이름도 모르는뎈ㅋㅋㅋ)여기 두라고!! 반말하면서 씅질 정말 냄;ㄹㅇ븅,, 인생 여유없고 정말 힘듬가봄 샤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