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각에 광대도 발달이라 오죽하면 중학교때 친구였던애가 나 오각형이라 저장해놨던데 너무 충격이었음..아직도 상처이긴해ㅜㅜ 근데 양악하면 너무 위험하니따 그냥 사는데 매번 사진찍을때도 얼굴형 가리느라 바쁨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