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모든게 완벽해외적으로도 내 이상형에 가깝고 인성 좋고 착하고 다정하고 연락 잘하고 재밌고 센스있고…
그쪽은 날 진짜 좋아하는게 느껴지는데
나도 호감은 잇는데 좋아하는건 아닌거같아
썸 막바지라 다음에 만날때 딱 고백 각인데 어떻게하지..
일단 사겨? 아님 어떻게해..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모든게 완벽해외적으로도 내 이상형에 가깝고 인성 좋고 착하고 다정하고 연락 잘하고 재밌고 센스있고… 그쪽은 날 진짜 좋아하는게 느껴지는데 나도 호감은 잇는데 좋아하는건 아닌거같아 썸 막바지라 다음에 만날때 딱 고백 각인데 어떻게하지.. 일단 사겨? 아님 어떻게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