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5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너무 속상해 ..
대표 사진
개미1
ㄱㅊ 300에서 팔았는데 주식고수된줄알고 280에 재진입한 나 보고 위안삼으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너가 더 나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나 번 돈 지금 다 홀라당했음 280에 주수 많이 때려박았거든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니까 너가 더 나은거잖아 ..고도의 자랑이야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너 평단 몇인데?? 왜 내가 더 낫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나 205인데
205까지 하닉이 떨어지진 않을 것 같긴하지만,
너는 300에 팔았을 때 돈 1차로 먹었고. 판 가격보다 낮게 재진입성공했으니까 나중에 돈을 2차로 또 먹게 되자나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글쓴이에게
??? 나 300에 팔아서 번 돈보다 지금 잃은게 더 많아.. 여기 개미들 쓰니 평단 다 부러워할걸? 나같은 단타충보면서 속상해하지마 결국 쓰니가 더 많이 벌어갈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에게
ㅠㅠㅠㅠㅠ그냥 난 너처럼 하고 싶었어
300쯤에서 팔고 → 매도가보다 낮게 재진입 ..
암튼 위로 고마워 ...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2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5
16:10 l 조회 45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20
내일 하닉 220 봅니다8
15:59 l 조회 378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39
200초3
15:55 l 조회 107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16
하이닉스 258에 입장...4
15:52 l 조회 255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48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57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80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39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50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63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3
15:40 l 조회 780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82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80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70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6
15:37 l 조회 508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40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