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6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제발 여기서 멈춰주세요
대표 사진
개미1
찬성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동의 할게............문 닫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동의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동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제발 개추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동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동의합니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동의
근데 내일 더 떨어질거 같아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동의합니다 그냥 닫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걍 마이크론 실발 전까지 문 닫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내일까지 닫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동의 투표 두 번 가능? 제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나도 좀 살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4
닫자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뭔 수익실현 안 한것도 5
16:10 l 조회 45
여기 단일종목 레버리지 하는 익 있니2
16:08 l 조회 20
내일 하닉 220 봅니다8
15:59 l 조회 378
어제까지만 해도 행복했는데
15:58 l 조회 39
200초3
15:55 l 조회 107
180만정도까지 오르다가 반토막 난 주식2
15:52 l 조회 116
하이닉스 258에 입장...4
15:52 l 조회 255
하하 -1200.........샤갈
15:52 l 조회 48
국내주식 지금 삼전하닉 평단가 근처 왔는데1
15:51 l 조회 57
국내주식 오늘 하닉은 최고점에서 최저점까지 떨어진 금액이
15:49 l 조회 80
미래에셋 진짜 짜증난다
15:48 l 조회 39
오늘 스퀘어, 하이닉스 고점에 매수한 사람 3
15:47 l 조회 150
낼월급날 240 받는데
15:41 l 조회 63
니네 가진 것 중에 제일 마이너스인거 무슨 종목이야?23
15:40 l 조회 780
국장주식 오늘 3시 30분 이후에도 살 수 있는 시간 잇어?1
15:40 l 조회 82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1
15:38 l 조회 180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70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6
15:37 l 조회 508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40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3
15:36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