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버스 타면 4-50분?
한 명이라도 자취했으면 자주 봤을 것 같긴 한데... 둘 다 본가라 ㅠㅠ
일주일에 두번이면 많이 보는 건가 ? 연애 초에는 불타올라서 그랬었거든 ㅋㅋㅋㅋㅋ
이제 1주일에 한 번 정도 봐!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버스 타면 4-50분? 한 명이라도 자취했으면 자주 봤을 것 같긴 한데... 둘 다 본가라 ㅠㅠ 일주일에 두번이면 많이 보는 건가 ? 연애 초에는 불타올라서 그랬었거든 ㅋㅋㅋㅋㅋ 이제 1주일에 한 번 정도 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