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51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게시된 카테고리 SSG

또 우리만 늦는 느낌
대표 사진
글쓴고동
글쓰자마자 바로 올라왔네
5시간 전
대표 사진
고동1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맨날 우리만 늦어ㅠㅠ라고 댓글 달려고했는데
5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선수들 관리를 왜 안 해주는 거 같은 느낌이지
23:22 l 조회 5
아니 ㅋㅋㅋㅋ가을야구땜에 시즌권 했는데1
22:47 l 조회 168
나 내일 일 쉬는데 원정 가 말아... 3
22:45 l 조회 76
현우 응원가 고종욱 응원가더라!! 2
22:39 l 조회 152
정이 몸 꽤... 많이 안 좋은가.... 9
22:34 l 조회 773
아 근데 최정 상태 인터뷰 너무 속상하다3
22:11 l 조회 141
왕복 4시간 정도 걸려서 갔는데 본 경기가 이거라니....3
22:02 l 조회 256
낼 신인민준이 인거보면 낼 건우 말소 시키고
21:58 l 조회 39
이번주 건우 4일턴 안시키겠지 진짜 제발 좀7
21:53 l 조회 653
직관... 고동
21:50 l 조회 31
요즘 패배 패턴3
21:38 l 조회 545
. 1
21:38 l 조회 91
올 시즌이 진짜 백업들 키울 수 있는 시즌 아닌가
21:32 l 조회 31
선취점하면 진짜 못 이기는 느낌이 든다
21:30 l 조회 21
루타 알림보고 2시 13분이라는 줄;
21:27 l 조회 14
야구가 재미없어...... 지는 것도 좀 재미있게 지면 좋겠는데
21:27 l 조회 10
와 13점을 줬는데도 경기가 안끝났네
21:26 l 조회 13
내가 너무 방심했어
21:13 l 조회 135
우리 수비이닝도 많은데 이렇게 점수차 날때 왜 주전을 안 빼는거야?1
20:53 l 조회 330
진짜 너무 긍이없는시즌이다
20:49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