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충분히 시점 잘 잡을 수 있더라 발바닥 정수리는 못잡아도 어깨오기전에 목쯤에서 무릎가기전에 발목에서 충분하던데 전업 트레이더 할 거 아니고 하루종일 주식만 볼 수 없는 현생이 있고 실시간 대응매매 할 시간적 여유도 안되고 유료방 들어가서 내 계좌 녹아도 내선택 잘못된거 못믿어서 시녀짓하는것도 괴상하고난 이미 코스피보고 지난주금요일에 내렸음 응 0원~~
|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충분히 시점 잘 잡을 수 있더라 발바닥 정수리는 못잡아도 어깨오기전에 목쯤에서 무릎가기전에 발목에서 충분하던데 전업 트레이더 할 거 아니고 하루종일 주식만 볼 수 없는 현생이 있고 실시간 대응매매 할 시간적 여유도 안되고 유료방 들어가서 내 계좌 녹아도 내선택 잘못된거 못믿어서 시녀짓하는것도 괴상하고난 이미 코스피보고 지난주금요일에 내렸음 응 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