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2
이닝도 꽤 먹어주는편인데 그러니까 야수들이 진짜 득지도 안해주고 실책하고 너무 가지가지해서 할말이 없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
21:31 l 조회 6
뭔 1사 만루에 1점을 못내냐
21:30 l 조회 4
강민호는 내일 안쓰겠지? 9
21:30 l 조회 36
근데 3포수 쓰는데 포수가 없다?
21:30 l 조회 26
아니 맨날 후라이 까면서 1
21:29 l 조회 45
오늘 웃겼던 장면 5
21:29 l 조회 57
유영웅은 오늘이 마지막이다 3
21:29 l 조회 28
구자욱 지타 주지마라...1
21:29 l 조회 41
형우가 2루타 치고 나갔는데
21:28 l 조회 26
솔직히 난 만루에서 점수내는건 첫 타자가 제일 중요하다 생각하는데 9
21:28 l 조회 94
실책만 안햇어도 5
21:28 l 조회 56
아 개빡치게 뭔 희플도 못치냐
21:27 l 조회 23
OnAir 달릴사람68
21:27 l 조회 129
이럴거면 불펜이라도 아끼게 크게 지지.. 1
21:27 l 조회 33
투수 흔들리는데 걍 아무공에나 붕붕스윙 2
21:27 l 조회 58
아즈는 오늘 3점이라도 냈지 1
21:27 l 조회 32
걍 구자욱 빼고 최형우 지타 쓰자 1
21:27 l 조회 70
아니 앞타자다 볼넷으로나갔는데 2
21:27 l 조회 52
🚨 마지막 스밍인데 역대급 저조해요 🥺
21:27 l 조회 16
구자욱 올해 초반에 그렇게 빠졌으면
21:2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