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65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장 개판 만든 원인임
대표 사진
개미1
ㄹㅇ 매수상위권에 늘 레버리지 있는거 기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안그래도 반도체 실적으로 모여들고 있었는데 그나마 자연스럽게 모이던걸 국내주식 더 잘될수있었는데 안타까움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결과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뭔소리야 레버리지 상장되기전부터 말 많았는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레버리지가 문제라기 보다는 딱 그 2종목의 레버리지만 낸게 진짜.. 최악의 수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 지금 미장빠지는건 어케 설명할건데 국장이 결국 미장 추종이야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3
23:24 l 조회 53
야선 양전했구나1
23:15 l 조회 52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23:11 l 조회 58
더살껄껄껄1
23:04 l 조회 88
미장 대말올 각이다4
22:40 l 조회 238
다팔고튀어1
22:35 l 조회 132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3
22:02 l 조회 124
속슬 개물렷네3
22:00 l 조회 139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21:47 l 조회 273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1
21:42 l 조회 49
현시점 승리자4
21:36 l 조회 452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21:28 l 조회 66
로봇주 살려.... 3
21:17 l 조회 108
장투가 이런건가
21:10 l 조회 59
나 그동안 뭔 일 터져도 냅두고 패닉셀 한번도 안했는디12
21:07 l 조회 555
누가 나한테 잡주 잡잡주 잡주 이거 보여줬냐1
21:03 l 조회 48
스엑 220불에 10주잇는데 이거 얼마나 물린거지
21:01 l 조회 38
오늘 폰손실 -1,200.....
21:00 l 조회 61
나뚜면 오르는거 안다4
20:57 l 조회 228
마이크론 주주들 잇니… 4
20:42 l 조회 162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