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넘게 직장 다니면서 몸과 마음의 병을 얻고 결국 이번 달 말 퇴사 예정이야 ㅎㅎ 병원익이라 초중고대 쉴틈없이 달려오고, 졸업하자마자 칼취업 했던거라 어떻게 쉬어야할지 잘 모르겠다 ㅜㅜ
직장인 되면 하기 어려운! 백수일 때 할 수 있는 거 어떤 게 있을까?!
|
1년 넘게 직장 다니면서 몸과 마음의 병을 얻고 결국 이번 달 말 퇴사 예정이야 ㅎㅎ 병원익이라 초중고대 쉴틈없이 달려오고, 졸업하자마자 칼취업 했던거라 어떻게 쉬어야할지 잘 모르겠다 ㅜㅜ 직장인 되면 하기 어려운! 백수일 때 할 수 있는 거 어떤 게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