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0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어느진상이나 죽이고 싶은건 똑같은데
500원에서 3천원짜리 사고 개진상 떠는거 겪으니까
차라리 돈이 많아서 개노답인게 덜 열받는것 같음
그리고 객단가 높을때는 또라이같은 진상이 가끔있다 정도였는데
객단가 낮은곳에서 일하니까 손님 90%가 진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그지진상이 찐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못배운티 줄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100원으로 고래고래 소리 지르면서 쌍욕하는거 보고있으면 회의감 느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ㄱ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건 서비스직이 업인 사람들만 뼈저리게 공감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부자들이 진상짓하는거 좀 이해되긴함 워낙 그만큼 돈도 많이쓰니까 그만큼의 서비스를 바라거나 깐깐하게 구는거 이해해 근데 돈도 진짜 얼마안하는거 하면서 엄청난 수준의 친절함을 요구하고 개 깐깐하게 구는건 진짜…ㅋㅋ 어디 갑질할곳이 없으니까 이렇게라도 푸는걸로 보임 돈이 없으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백화점에서 일해봤는데 등급 높은 사람들은 진상이어도 말이라도 잘하면 걍 해결됨 꼭 등급 낮은 사람들이 끝까지 물고넘어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뭐라도 받으려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돈안내고 도망가려는 사람도 잡아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난 오히려 그지진상이 나음 목적이 돈이니까.. 진짜 돈많은 사람은 진상 거의 없고 어정쩡하게 돈많은 사람들이 ㄹㅇ 사람 ㅂ ㅅ 만들면서 진상짓하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ㅋㅋㅋ그리고 몇천원짜리 뭐 받아가면 순식간에 돌변해서 내가 이거때문에 그런게 아니라~ 직원분한테 화낸게 아니라~ 이러면서 화풀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병원에서 일하는데 뭔 말인지는 알겟음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병원익ㅠㅠㅠ 하이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1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엽떡은 2인엽떡 배달을 시행하라3
06.23 23:59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