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0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9

근데 아빠(61년생 경상도 시골남성)가 안타까웠나봄

날 설득하고 싶었나봐

강요하는건 아닌데 아빠가 날 키우는게 너무 행복했어서

그걸 느껴봤으면 한다면서

아니 결혼을 꼭 하라는건 아닌데 육아는 꼭 해보래

이게 뭔소리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ㅇㄴㅋㅋㅋ 결혼은 안하고 육아만 하면 그게 더 슬픈거아니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엄마도 그 얘기함ㅋㅋㅋ 결혼은 안해봐도 되는데 출산 육아는 해보면 배우는게 많다궅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엄빠더러 동생 만들어 달라하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쓰니를 키우면서 진짜 행복하셨나보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집이랑 반대닼ㅋㅋㅋㅋㅋ 자식도 없어도 되고 이혼도 해도되니까 결혼은 해보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감동이다.. 아빠가 나한테 그런말 해주면 좋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난 결혼하지 말라 하는데...해봤자 좋을거 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주 육아는 엄마가 다 했으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냨ㅋㅋㅋㅋ 경상도긴한데 우리 아빠는 육아참여 많이 하심...ㅋㅋㅋㅋㅋㅋ솔직히 주변에 비해서 놀라울 정도긴해.. 사상엔 이슈가 있는데 행동은 그렇지않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애 낳고 키우고 싶어서 덴마크갈꺼라고 엄빠 세뇌시키고 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아빠도 남자여자 상관없으니 누구랑이라도 좀 같이 살라고 함 단순 동거 아니고 반려 의미로ㅋㅋㅋ 남자고 여자고 다 싫대니까 그럼 애라도 낳으래 나중에 혼자 외로워서 어쩌냐고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 감동이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우리 엄마아빠도 그럼.... ㅋㅋㅋㅋㅋㅋㅋㅋ 도대체 어디서 애를 만들어오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육아를 혼자한다는게 낳는 것보다 더 힘든 일임
물론 아버지 말씀은 무슨 말인지 알겠지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엽떡은 2인엽떡 배달을 시행하라3
06.23 23:59 l 조회 7
LCK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
06.23 23:59 l 조회 9
ㄷ다낭성이면 진짜 난임이야...? 애 잘 안 생겨?ㅠ1
06.23 23: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