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난 졸업하고 바로 취직해서 4년 직장 다녔는데
직장 다닐때도 매일 두려워서 잠 못 잤거든
그래서 우울증이 오고 공황이 와서 퇴사를 했어
다시 취준하고 있는데.. 너무 지옥같아..
언제쯤 살 거 같은 날이 올지 모르겠어
대표 사진
익인1
음 사람은 힘들면 그 상태가 계속될꺼라고 생각하게 된대
그래서 쓰니가 그렇게 생각하는건데
뭐든 힘든 상황은 끝나는 날이 와
대신 다시 힘든 상황이 또 찾아올수도 있겠지
근데 그것도 또 언젠가는 끝나
어쨌든 지금 이 지옥이 평생 지속될꺼라고 생각해서 더 힘든거잖아 그건 뇌의 착각이래
언젠가는 괜찮아지니까 언젠가는 괜찮아지겠지 하고 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실적으로는 사실 그 어디 철학자가 인간의 삶은 고통이 기본 베이스래
나는 그걸 인정하고 나니까 좀 편하더라
힘들면 그게 베이스인거고
나는 안힘든 나만의 돌파구를 찾는거야
사소한 행복을 찾고 살자는거지
그러면 숨통도 트이고 인생이 살만해지는거 같아
스스로 힘들다힘들다 하면 스스로 인생을 하드모드로 세팅하는 격이라고 생각해
안그래도 벅찬 세상인데 스스로 하드모드까지 세팅할 필요는 없잖아?
그래서 나는 진짜 소확행 쓰니만의 작은 행복들을 찾는게 중요하다고 생각해
그게 모여져서 작은 행복들이 쌓이면 조금 더 살기 편해져
스스로 갉아먹지 말고 지금이라도 당장 너무 스트레스 받으면 쓰니가 할수있는 선에서 행복을 찾아보자
나같은 경우는 평온한게 좋아서 밤에는 날씨 좋으니까 노래 들으면서 좀 멍 때려!
밤길 무서우면 외진곳이 아니라는 전제하에 버스 정류장에 앉아있어도 되고!
쓰니도 소소하게 평온해질수있는 무언가를 찾기 바래!
인생은 좋아하는거 많이 만들기 싸움이다 뭐 이런 비슷한 말을 본적이 있는데
나는 이게 맞는거 같아!
작던 크던 쓰니가 좋아하는거 많이 만들어야 멘탈케어도 되고 취준이든 출근이든 정리든 더 잘 할수있거든! 적당히 비율을 맞춰야해~ 너무 스스로 몰아붙이지말고 그 상황이 계속될꺼라고 스스로를 갉아먹지도 말고 잘 살아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
0:01 l 조회 1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
0:01 l 조회 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
0:01 l 조회 2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2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
0:00 l 조회 3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
0:00 l 조회 17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
0:00 l 조회 13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2
06.23 23:59 l 조회 11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5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
06.23 23:59 l 조회 9
텀블러 사이즈 골라주라1
06.23 23:59 l 조회 2
모쏠익 대시해보고싶은데6
06.23 23:59 l 조회 16
엽떡은 2인엽떡 배달을 시행하라3
06.23 23:59 l 조회 7
LCK 유나라 너무 웃기고 이쁘닼ㅌㅌㅋㅌㅋㅋ
06.23 23:59 l 조회 9
ㄷ다낭성이면 진짜 난임이야...? 애 잘 안 생겨?ㅠ1
06.23 23: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