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졸업하고 바로 취직해서 4년 직장 다녔는데
직장 다닐때도 매일 두려워서 잠 못 잤거든
그래서 우울증이 오고 공황이 와서 퇴사를 했어
다시 취준하고 있는데.. 너무 지옥같아..
언제쯤 살 거 같은 날이 올지 모르겠어
|
난 졸업하고 바로 취직해서 4년 직장 다녔는데 직장 다닐때도 매일 두려워서 잠 못 잤거든 그래서 우울증이 오고 공황이 와서 퇴사를 했어 다시 취준하고 있는데.. 너무 지옥같아.. 언제쯤 살 거 같은 날이 올지 모르겠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