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이차이랑 궁금!
이유는.. 나 안 내는 편도 아니고 실제로 내가 더 내고 있었는데 (심지어 난 취준생)
애인은 고맙단 반응도 안하고 오히려 계산할때 턱턱 내는 느낌도 없고 간보는 느낌? 만 하는거야
난 서로 쭈뼛주뼛한 느낌이 싫기도 하고 좋아하는 사람인데 밥 비용 왜 아껴~ 해서 그냥 계속 냈었음
근데 어느날 현타가 너무 너~무 와서 말하니까 발끈하면서 자기가 액수로 치면 더 낸다 이러고 (비싼 밥집 간적 없음)
그러다 해결책으로 데이트통장 얘길 꺼내더라고
그러면서 자기가 예전에 만난 현명한 전애인은 이렇게 서로서로 부담하는거 부담된다고 일정액 정해놓고 쓰자했다고 ㅋㅋ
그리고 자기가 남자니까 더 넣겠다 하길래
내가 이왕 할꺼면 확실하게 하고 싶어서 얼마 더 넣을껀데 이러니까
5만원? 이러더라고 그래서 내가 우리가 만나는 횟수가 (오빠가 요구해서)이만큼인데 좀 더 내는건 어떄
이러니까대답없이 흐지부지 되어졌어
근데 어제 비슷하게 부딪혔고 자긴 데이트통장한다했는데 내가 안한다 했잖아~식으로 긁는데
하 날 꼭 계산적인 애인처럼 긁길래 여기라도 물어보려고 글써봄
내 주변엔 일단 없는것같음 ㅋㅋ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