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6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6
최근에 소개받은애가 바쁘다해서
안바빠지면 연락한다해놓고
여자2 남자1 이렇게 술먹은거 스토리 올렸던데
주선자한테 여친생긴거 물어보고 언팔이맞겠지?
대표 사진
익인1
머야 누가 쓰니 화나게했어!!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보고 소개받은게 니 예비남친아니라고
그걸 뭘 묻냐고하길래
혹시 둥이는 어떻게
생각해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뭐냐 ㅋㅋㅋ위에 글썼더니 바로 징징글 썼네 대박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야 너 진짜 찐중의 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남자가 돌려말하고 더 연락 안하는지 알겠음 소름
제목봐 ㅋㅋㅋ 초딩이누 30먹고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쏠에 회피형까지 ㅋㅋ 2차 저격글은 썼지만 리플에 대댓달 자신은 없냐
에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머야…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연락하지말라고 계속 말해줬는데
하고싶어서 대댓질하다 욕하고 빛삭함ㅋㅋㅋㅋㅋ
그리고 다시 글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에게
ㅇㅎ 댓만 보고 왜저러나 싶었네 답답하긴 하다잉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음 나 욕안했는데 ?? 너가 걍 내글에 계속 따라와서 그렇게 말하는거잖아..,., 너덕분에 걍 정리하고 언팔했으니깐 그만말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이래서 안달난 모쏠을 걸러야.....
출근이나 해야지
아침부터 망신살 하나 구해주려다 이꼴남
굿머닝들하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연스럽게 쫑난거 아닌가? 굳이 언팔할 필요는 없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남사친안둬서
잘 만나지도 않을 애가 내 사생활 보는거 싫어
너가봐도 둘이서만 술먹은거보면 그래보이지?

7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 바빠지면 만나는 것도 아니고 연락 하기로 한건데 그걸 안 해?! 그럼 끝난거지 뭐ㅇㅇ 굳이 주선자한테 물어볼 필요도 없을 듯
7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만나는 약속잡으려고했거든
한번 잡았다가 걔가 너무 바빠서 취소해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아 ㅇㅇ 근데 진짜 다 물어보던데 그냥 여기까지인 인연인거야ㅠ 그냥 ㅂㅂ해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물어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저 남익 글에도 그렇고 아까도 썼었다고 하고 계속 보여서! 마음에 드니까 그런 거 같은데 그냥 접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앙 웅 맘에들었던거 맞아 진짜 오래된 지인이 소개해준거라서,,, 근데 여자 둘이랑 술먹는건 아닌 것 같아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이렇게 포기 못하겠으면 다시 한번 연락해봐! 여자 둘이랑 술마셨어도 괜찮으면 연락해서 이어나가 보고(거기서도 걔가 피하면 그땐 접어야지뭐) 니가 생각해도 아닌 거 같으면 걍 연락하지 말고 접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아 에반것같아 ㅎ
여자둘이랑만 노는애 나도 싫어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ㅇ하지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멀 하지마???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연락하지말라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돌려 거절한거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ㅇ...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주선자한테 물어볼필요도 없이 차단각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맞지,,,? 겁나 생각이어린건가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절한거임 하지망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익4말이 맞다 거절시그널 이기도 하고 만약 사귀어도 이성 둘이랑 먹는거 너가 못감당할듯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는 감당 가능행??
마쟈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걍 남자 쪽이 쓰니를 또 만나고 싶지 않아 보임 크게 관심 없고 간절하지 않으니 이성이랑 술도 마시는 거겠지
애초에 상대가 먼저 연락한다 했으니까 안 오면 자연스럽게 끝나는 거고
굳이 연락까지 할 필요 있을까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그러게 안그래도 물어보니깐
걍 알고지내라고 소개해준거지 , 잘되면 좋은거고 아니면 친구로 남으라고 한거래
근데 내입장에서는 소개받고 밤 12시에 여유될때 연락한다해놓고
여자 둘이랑 술먹는건 아니라고 봤거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너 맘에 들었으면 그럴 시간에 너 만났겄지 연락 ㄴㄴ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경기도 하급지도 오르기 시작하네
13:26 l 조회 5
회사에서 밥 같이먹기 싫은 분이 있는데
13:26 l 조회 2
익들아 마트 꿀호떡 빵 알지 그거 상한거 본적있어?
13:26 l 조회 3
킨 하이퍼포트 뉴포트 신어본 익 있어??
13:25 l 조회 1
이런 옷이면 속옷 뭐 입어야돼??1
13:25 l 조회 14
고데기 입문 이틀차 왕초보인디
13:25 l 조회 4
남동생이랑 둘이 해외여행가면 신기함?3
13:25 l 조회 10
다들 인생 국내 여행지 있어???????1
13:25 l 조회 4
회계익들아 거래처원장 잔액 마이너스금액이 과입금표시야?1
13:25 l 조회 8
성적으로 별로 욕구 없는익들 있음??1
13:25 l 조회 12
게으름이 감기 안 걸리게 해 줌
13:24 l 조회 10
한능검 접수 피켓팅 수준이야??
13:24 l 조회 9
10살 차이 나는 남동생이랑 서로 사이 안좋음
13:24 l 조회 6
요식업 알바 하면서 사람들 진짜 배달 많이시켜먹는구나함
13:24 l 조회 8
infj랑 intj익들아 이거 답해주라 10
13:24 l 조회 18
잘생긴얼굴은 정말 복인것같아 우리 사촌오빠보면5
13:24 l 조회 17
필러 녹일때 어떤 필러 맞았는지 알고 있어야해?
13:24 l 조회 5
아는 동생 09인데 대학교 2학년임.. ㄷㄷ1
13:24 l 조회 18
아 나 아빠랑 문자한 거 보는데 왜갑자기 웃기지 40 2
13:23 l 조회 28
올리브영 알바 해본익있어??
13:2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