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서 복지로 일부 교통비를 지원해주는데 지원 못받는 수단으로 가는게 훨씬 빨라ㅋㅋㅋㅠㅠ 익들이라면 뭘 고를 것 같아
111 한달에 8만원 내고 편도 1시간 25분 거리로 가기(왕복 2시간 50분)
222 무료로 편도 1시간50분 거리로 가기(왕복 3시간 40분)
|
회사에서 복지로 일부 교통비를 지원해주는데 지원 못받는 수단으로 가는게 훨씬 빨라ㅋㅋㅋㅠㅠ 익들이라면 뭘 고를 것 같아 111 한달에 8만원 내고 편도 1시간 25분 거리로 가기(왕복 2시간 50분) 222 무료로 편도 1시간50분 거리로 가기(왕복 3시간 40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