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 이후로 사전선거만 해서 투표날에 투표용지 미리 뽑아두는 건지 몰랐음.
이번에 투표용지 동네 실유권자 수의 50%정도로 뽑아둬서 부족해진거고, 선관위에서 보충을 빨리해주고 수기 번호 관리를 잘해야했던건데 아무렇게나 해서 문제가 됐다고 알고 있는데
사전선거 때 쓰는 출력기+롤지를 선거용지 부족할 때 보충 기다리는 시간동안 쓰는 비상용으로 두고 썼으면 안 됐던건가?
솔직히 아무리 생각해도 선관위 이정도 사태만든게 이해도 안 되고, 일머리도 없고 내부 소통도 안 되는 거 같고 천하태평으로 굼뜬 듯...

인스티즈앱
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