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망가지는거 즐기는게성격이면 존중하는데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요새 너무 심함재밌는 사람들은 그렇게까지 안해도 재밌는데되게 찐친들하고도 공유할까말까하는 엽사 수준으로망가지는 걸 공유하는 건 피곤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