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0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1
뭐지
대표 사진
둥이1
왜왜??? 작년이랑 비슷하지 않아???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작년이 기억이 안나서 날씨 왜케 춥지
어제
대표 사진
둥이1
헐 혹시 부산경남쪽이야?? 어제 아빠랑 통화했는데 부산은 날씨가 좀 추운거 같다던데
내 체감상 서울은 딱 6월같애서...!

어제
대표 사진
둥이2
부산 ㄹㅇ 그냥 겨울임.. 너무 추워서 에어컨말고 전기장판 틀어야함...
어제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닝 충북!
어제
대표 사진
둥이3
내생일있어서 항상 장마시즌이엇는데 올해는 비가안오네...?!!
어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같다고 느껴져서 까였는데3
06.09 20:50 l 조회 132
센스있고 다정한 남자들은 거의 예민하고 삐돌이임5
06.09 20:50 l 조회 352
나는 불안형+회피형인데 상대가 떠날까봐2
06.09 20:43 l 조회 112
여태까지 계속 전애인 생각 났는데 또 새삼 잘 헤어진것같기도해…
06.09 20:41 l 조회 52
애인이랑 결혼하고싶어서 미치겠다4
06.09 20:32 l 조회 258
esfj 엣프제들아
06.09 20:30 l 조회 40
이거 이성적 호감 맞나?2
06.09 20:28 l 조회 277
불안형 있어? 12
06.09 20:27 l 조회 69
너넨 스킨십없이 사귈수잇냐8
06.09 20:26 l 조회 274
썸붕나면 사귀다 헤어진 것처럼 서로 불편할수는 없지?? 16
06.09 20:26 l 조회 172
같은 문제가 계속 반복되면2
06.09 20:25 l 조회 57
전애인이 정확히 인기글같은 얘기했었거든?? 1
06.09 20:25 l 조회 66
이별 안읽씹하는 회피형 전애인 대처법 알려줘.. 6
06.09 20:19 l 조회 127
낼 500일인데 애인 오라할까말까 3
06.09 20:18 l 조회 49
28살에 모솔탈출해서 첫연애고 1년정도됐는데 안행복하다6
06.09 20:16 l 조회 329
불안형 애들은 폰 없던 시절엔 어땠을까
06.09 20:15 l 조회 26
유아기적 의존 애착 가진 사람 있어?
06.09 20:14 l 조회 25
보통 시간갖자고하면 기간이 어떻게돼? 1
06.09 20:11 l 조회 46
나 27 상대방 32 나이차이 괜찮으려나38
06.09 20:05 l 조회 8307
첫경험 장소 중요해?7
06.09 20:03 l 조회 484


처음이전25625725825926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