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0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4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자기 전에 통화하는거 좋아하는데 1시간 정도 해야됨

맨날 12시까지 하자 이래

나는 자기 전에 그냥 10-20분 정도 하고 싶음

둘 다 직장인인데 난 일찍 자는 편이거든 ㅜㅜ 11시 전이나 그쯤 자야돼..

내가 쉴 거 쉬고 누우면 10시 좀 넘거나 10시반쯤인데 난 이때 전화해서 11시 전에는 자고 싶거든

근데 애인은 11시쯤 와서 12시까지 하고 싶어함

내가 좀 일찍 통화하자고 하니까 맨날 자기 할 거 다 하고 늦게 오잖아 이러면서 엄청 서운해하는거야

난 억울한게 자기도 집에서 게임하거나 피시방 가서 게임하느라 할 거 다 하고 늦게 오는 거란 말야

이게 그렇게 싫으면 자기가 먼저 9시쯤 전화하면 되잖아

하 이거 때문에 요즘 맨날 다투는거 같아

협의점을 어케 찾아야됨 ㄹㅇ

어제는 걔 술마셔서 11시 거의 다 돼서 전화했는데 난 잠들기 직전이었거든

내가 걍 자려고 하니까 또 서운해하면서 걍 자라고 하고 끊었어

무작정 그냥 오늘 전화 12시 12시 이러니까 말도 안통하고 너무ㅜ막무가내야..

대표 사진
둥이1
이건 애인이 이상한데 너무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대 배려를 전혀안해주네 애인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 애인이 쓰니같은 성향인데 그쪽에 맞췄엉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전화 길게하는거 진짜 피곤함..ㅠㅠ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옛날에 내가 전화하자하는 스타일이었는데 그냥 일찍 전화걸고 일찍 자는걸로 합의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 12시에 안하면 뭐 죽는 병이라도 있냐?? 전화하고싶으면 일찍 하면되지 몇살인지는 모르겠다만 징징거리는거 넘 싫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전화 비선호하는 입장에서 아무리 애인이라도 통화 10분이면 충분함.. 그것도 매일이면 지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13:36 l 조회 4
사내 썸.. 1
13:33 l 조회 5
안짜치게연애하는법1
13:30 l 조회 9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2
13:30 l 조회 14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2
13:28 l 조회 36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
13:27 l 조회 15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0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6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5
13:20 l 조회 22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11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7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25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6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1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36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37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3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0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8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10
12:5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