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라면 나 몇월 몇일에 친구 만나 이러는데이게 아니라
나 저번에 만난 절친 있잖아 두명 빼고 둘이서 본게 미안해서 두명 더 있거든 얘네가 5일 아니면 6일밖에 시간 안된다 그래서5일에 본다
쓴이랑은 전날에 보거나 평일에 두번해서 시간 내려고 할거니까 서운해안했으면좋겠어 라고 하는거야
내가 애인 동네로 가거나 하면 늘 매번 와줘서 고맙다고 말해주고 몇번씩 술마셔서 시간이 늦어진 경우 택시비를 주거나 카택 불러줘
표현도 줄어드나 싶었는데 사랑해 하면서 표현도 늘었어!

인스티즈앱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