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2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7
연애중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20대 후반이고 연애한지 2년 됐음
난 연락에 별 신경 안 쓰는 편인데
애인은 평소 일이 5시 전에 끝나는데 나 회사에서 운동 갈 때 1시간동안 통화하려고 기다리고, 운동 끝나고 집 가는 30분동안 통화하려고 또 나 기다리고, 나 집와서 씻고 잘 준비할때까지 또 나만 기다림....
평일 내내 나만 기다림 그리고 우리가 주말만 만나는데 주말에도 친구 안 만나고 나만 보려고 함... 내가 친구랑 약속 잡으면 서운해함 
나 기다릴동안 자기계발이나 공부 같은 거 하면 좋은데 그것고 아니고 걍 핸드폰 하다 나만 기다리는 거 같아
그래서 뭔가 너무 나만 바라보고 사니까 조금 매력이 떨어지는 게 내 고민이고 애인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직장 생활은 잘 하고 있어 동기들보다 좀 뛰어나서 혼자만 승진하고 돈도 잘 벌고 외모도 아주 훌륭한 편이야 직장상사들이 자기 딸들 소개시켜주려 함.. 애인이 회식하느라 번화가 나가면 거기에서 꼭 여자분들이 번호 물어봄 그래서 외적으로는 괜찮은데 너무 자기계발을 안 하고 나한테만 집중하니까 미래가 좀 걱정되는데 내가 너무 배부른 소리 하는거야? 아니면 나 이해되는 사람 혹시 있어??
대표 사진
둥이1
보통 남녀 반대긴하던데 힐링을 너로 하는 듯 말해봤어 이런거에 대해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은근슬쩍
자기계발도 해야지~~! 이렇게는 말했는데 직접적으로는 말을 못 했어..ㅠ 내가 카톡하면 답장도 1분도 안 돼서 와..
나는 투자에 관심 많은 편인데 남친은 상대적으로 나보다는 적어 근데 돈은 벌고 싶어함 그러면 공부를 해야되잖아? 나 기다리는 시간에 공부를 해야되는데 걍 멍하니 나만 기다리는 게 좀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힐링을 나로 하는 게 맞는 것 같아 내가 친구 안 만나도 되냐하면 자기는 원래 친구가 중요했는데 그냥 나 하나만 있으면 된다고 친구도 안 만남... 나 약속 생기면 그때 약속 잡고..

그리고 나랑 결혼을 하고싶어하는데 그럼 집 같은 것도 잘 알아봐야되잖아 직장에서 회사 선배들한테 이것저것 정보 물어보긴 하던데 그게 끝인 느낌?? 집와서 나 기다릴동안 부동산 유투브라도 봤으면 내가 믿음직하게 느낄텐데 그게 아니니까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회사생활 잘하는거 보니까 너만 기다리는 바보는 아닌거같구 같이 공부하자고하면 할 사람 같은데?? 너랑 미래를 함께 생각을 한다고 그럼 자산늘리는거에 대해서 진지하게 더 고민을 하고 같이 공부해보자고하면 알아먹을 사람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시간 할애해서 찐조언해줘서 정말 고마워 ㅠㅠ 맞아 회사 생활 하는 거 보면 멋있고 자랑스럽긴한데 또 다른 면에서은 너무 나한테 의지를 하니까.. 나도 너무 중요한 시기라 이런 고민이 들었는데 마지막으로 같이 공부해서 더 잘 지내보자고 말 해봐야겠다
알아서 하는 걸 원했는데 그건 안 되는 사람인가봐 ㅠㅠ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더 머저리같은 사람을 만나봐서 그런가 ㅋㅋㅋㅋㅋ 잘판단해보아 너무 주도적인 사람은 자기 고집이 쎄서 힘들 수도 있어 다 장단점이 있더라구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이 도서관가서 공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중거리 연애라 주말에만 만나는데 옆에 살았으면 내가 데리고 가서 했을듯.. 너무 발전없는 연애 중인 것 같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런사람 만나봤는데 난 질리더라.......물론 쓰니애인이랑은 다를수있는데 내가 인생의0순이라서 뭐든 내가 하고싶은거에 맞추려는게 너무 매력없었어... 차라리 나 이거 하고싶은데 같이 해볼래? 하고 날 끌어줬으면 좋겠는데 내가 좋다고 할법한것만 반복하니까 재미도 별로없고....암튼 그사람이랑 결혼안하길 너무 잘했다고 생각함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이제 2년인데 조금 피로해지기 시작했어 ㅠㅠ공감해줘서 너무 고마워
나도 결혼 생각이 큰데 이제 선택의 기로에 있어서 내 우선순위를 따져보려고 해..
남편감으로는 참 좋은데 인생의 파트너?로는 내가 피곤할 일이 생길 것도 같아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랑하는 마음으로 결혼하는건 당연한거고 성향이 다른사람과 같이 산다는건 진짜 힘든일인데 남편감으로 좋은사람이 맞는지는 잘 생각해봐 표면적인거 말고 내가 생각하기에도 좋은게 맞는지...
나도 전애인이 행복한 가정 꾸리는게 1순위인 사람이라 꽤 큰돈을 모아놨고 그걸 나한테 쓰면서 평생을 같이 살고싶다! 였는데 머리로는 그런남편이면 좋겠다 싶으면서도 내 마음은 그걸 원하지 않아서 헤어진게 크거든? 그리고 정반대 성향의 지금 남편을 만나봤을때 당연히 단점도 있어ㅋㅋㅋㅋ근데 돌이켜봤을때 백번천번 잘한 선택이고 이런사람이 나랑 맞구나를 매일매일 느껴.. 진짜 잘 고민해봐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마 쓰니는 엄청 리드하는 성향까진 안바라더라도 어느정도는 주도적인 사람을 바랄듯. 남자 먹여살리는 테토녀스타일 아니라면 안그럴 사람이 있나 싶고.. 너무 의존하는 남친에게 맥빠진 것 같네. 일상 생활도 여친에게 의지, 실생활에 필요한 조사같은 것도 여친에게 의지.. 정신적으로 의존하는 성향.. 허울 좋은 아들 느낌일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너무 잘 파악한 것 같아
맞아 내가 엄청 리드하고 투자 자기계발에 몰두하길 바라는 거 절대 아니야. 적당히가 있어야되는데 오히려 내가 더 테토(나 에겐인데도) 같으니까 문제인거야 그러면서 말로는 나만 믿어. 00아 내가 다 알아서 할게(결혼부분) 이러는데 정말 허울 좋은 아들 느낌이 딱 맞음...
2년동안 나한테 뭔가 보여주는 게 있어야되는데 그런 게 없고, 마지막 문단에 회사 생활 덧붙인 이유는 모자른 애는 아니다 라는 설명을 하고 싶었던건데 한편으로는 저 상황에서 막상 저 사람들은 남친의 실체?를 알까 이런 생각까지 듦... 아직 남친이 한심한 단계는 아닌데 확실히 믿고 날 이끌어줄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닌거라고 생각이 돼..
근데 또 결혼 생각하면 이 사람이 장점도 많은 편이잖아? 그래서 고민이 돼서.. 내가 원하는 우선순위를 잘 추려봐야 할 것 같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맞아 누굴 만나도 아쉬움은 있더라. 만약 다른 사람들이 쓰니 남친 같은 조건이었다면.. 자기애가 넘쳐서 밖으로 나돈다거나, 허울 좋은 척 하느라 엄한데 퍼준다거나, 내가 이만큼 잘났으니 내 바운더리 절대 건들지마 식이 될 수도 있는데.. 그나마 얌전한 단점이라고도 생각해
그리고 주도적인 사람이라면 그만큼 가르치려 하기도 하고 고집이 있기도 하고 외모를 포기해야할 수도 있겠지. 쓰니가 절대 타협 안되는 부분들을 적다 보면 갈피가 잡히지 않을까? 그리고 지금 남친의 특징에 대한 감사일기도 써봐ㅋㅋㅋ 그렇게 해보는데도 도저히 안되겠다 싶으면 조율 안될 부분이긴 할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다고 바람피울 수는 없잖아
남친한테는 지금이 최선인거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 결혼하네
13:36 l 조회 4
사내 썸.. 1
13:33 l 조회 5
안짜치게연애하는법1
13:30 l 조회 9
이런 과거 가진 애인 만날 수 있어?2
13:30 l 조회 14
남자들이 좋아하는 여자는 무조건 여유있는 여자임2
13:28 l 조회 36
3년만나고 파혼했는데 아무런 자신감이 안생긴다
13:27 l 조회 15
어장..인걸까 2
13:26 l 조회 10
불쾌한 전애인. 읽씹 vs 안읽씹1
13:23 l 조회 16
무던한 애인 이랑 섬세한 애인 둘중에5
13:20 l 조회 22
잇프제 익들아 이거 거절이야?? 1
13:18 l 조회 11
고등학교 때부터 장기연애 하고 결혼했다!!! 궁물1
13:18 l 조회 17
본인표출남자 심리 분석 한번 해주실 둥!
13:10 l 조회 25
얘 나한테 관심없는건지 있는건지 냉정하게 봐주라..
13:02 l 조회 36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까 제발5
13:01 l 조회 41
이별 마음 없다면서 카톡 답장 해주는건 뭐야.?4
13:00 l 조회 36
성형하고 연락이 거의 없어졌어1
13:00 l 조회 37
술마시고 하는 말 진심일까 아닐까1
12:59 l 조회 23
이거 맞말인듯
12:59 l 조회 40
연애프로보니까 회피형 전애인 생각 쎄게 난다ㅋㅋㅋ
12:56 l 조회 8
이별 전애인이 오늘 내 카톡 프로필 2번이나 들어왔다..10
12:55 l 조회 1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