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다 20대 후반이고 연애한지 2년 됐음난 연락에 별 신경 안 쓰는 편인데
애인은 평소 일이 5시 전에 끝나는데 나 회사에서 운동 갈 때 1시간동안 통화하려고 기다리고, 운동 끝나고 집 가는 30분동안 통화하려고 또 나 기다리고, 나 집와서 씻고 잘 준비할때까지 또 나만 기다림....
평일 내내 나만 기다림 그리고 우리가 주말만 만나는데 주말에도 친구 안 만나고 나만 보려고 함... 내가 친구랑 약속 잡으면 서운해함
나 기다릴동안 자기계발이나 공부 같은 거 하면 좋은데 그것고 아니고 걍 핸드폰 하다 나만 기다리는 거 같아
그래서 뭔가 너무 나만 바라보고 사니까 조금 매력이 떨어지는 게 내 고민이고 애인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 직장 생활은 잘 하고 있어 동기들보다 좀 뛰어나서 혼자만 승진하고 돈도 잘 벌고 외모도 아주 훌륭한 편이야 직장상사들이 자기 딸들 소개시켜주려 함.. 애인이 회식하느라 번화가 나가면 거기에서 꼭 여자분들이 번호 물어봄 그래서 외적으로는 괜찮은데 너무 자기계발을 안 하고 나한테만 집중하니까 미래가 좀 걱정되는데 내가 너무 배부른 소리 하는거야? 아니면 나 이해되는 사람 혹시 있어??

인스티즈앱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