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게 물렸을때
얘가 그래도 나중에는 오를거같다 -> 물타서 평단 낮추기
가망이 없다 -> 빠른 손절 후 오를거같은 애로 갈아타기
이게 맞는거 아님??
근데 왜 흘러내리는거 그냥 보고만 있으면서 눈물만 흘리고 있는건지 이해가 안감...
|
크게 물렸을때 얘가 그래도 나중에는 오를거같다 -> 물타서 평단 낮추기 가망이 없다 -> 빠른 손절 후 오를거같은 애로 갈아타기 이게 맞는거 아님?? 근데 왜 흘러내리는거 그냥 보고만 있으면서 눈물만 흘리고 있는건지 이해가 안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