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도 삶이 뒤틀릴 정도의 돈은 아닌거로 투자해야 정상이니
그정도가 뒤틀릴 삶이면 그냥 적금해
가끔 무슨 나 지금 마이너스 얼마야ㅠㅠㅠ 하는데
치킨집 회식비 정도면 음.. 싶음
물론 그거라도 투자해서 버는거 자기마음이고 그게 맞음
근데 일반적으로 직장인 한달 월급도 안되는거
그거 물려서 벌벌벌벌벌벌 할거면 ......
|
잃어도 삶이 뒤틀릴 정도의 돈은 아닌거로 투자해야 정상이니 그정도가 뒤틀릴 삶이면 그냥 적금해 가끔 무슨 나 지금 마이너스 얼마야ㅠㅠㅠ 하는데 치킨집 회식비 정도면 음.. 싶음 물론 그거라도 투자해서 버는거 자기마음이고 그게 맞음 근데 일반적으로 직장인 한달 월급도 안되는거 그거 물려서 벌벌벌벌벌벌 할거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