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4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
하 버틸까
대표 사진
개미1
160인데도 개쫄려 1초마다 바뀌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160은 무서워할게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난 무조건 존버. 내 사전에 손해보고 파는건 절대없어
걍 물리면 물렸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도 몇층에 샀어? 같이 존버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나 215층^^~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나보다 낫다 난 216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몇개샀어? 난 4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2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글쓴이에게
^^.. 나보다 낫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에게
서로가 서로에게 낫다고 위로하는중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손절하고 하닉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존버해야지 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손절침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평단오먄 탈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50 깨졋네
11:59 l 조회 1
아 진짜..
11:59 l 조회 1
오후엔 흐르나보네ㅠ
11:59 l 조회 1
하닉 좀 보다가 내일 사는 게 나을까
11:58 l 조회 10
김용범 정책실장 ai시대 성장 과실 공유
11:58 l 조회 7
스퀘어 물타는거 에바지?2
11:57 l 조회 17
아ㅋㅋㅋㅋㅋ 재밌었다1
11:55 l 조회 42
미쳤나
11:54 l 조회 34
에탑투 들어갓다
11:54 l 조회 18
내 주식 중에 스퀘어가 제일 문제임
11:54 l 조회 41
아주 쌍으로 들을 한다
11:53 l 조회 66
스퀘어 이 미친
11:53 l 조회 41
6월 8일도 잘 버텼는데
11:53 l 조회 24
현재 뉴턴 대거 양성 중
11:51 l 조회 55
스퀘어 그만 떨어지라고 했다
11:49 l 조회 28
하닉 뒤에서 누가 미나?
11:48 l 조회 44
미치겠네..ㅜㅜ
11:47 l 조회 26
진짜 도박판이 따로 없네
11:45 l 조회 33
스퀘어 손절 치기엔 너무 늦음
11:45 l 조회 50
패닉셀 진짜 돌아버릴거같다ㅠㅠㅠㅠㅠ1
11:27 l 조회 24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