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가 아크릴 디오라마를 제작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만들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 가운데 세울 파츠 구도가 고민이야.. AI도 의견이 다르고 주변 지인들도 의견이 달라... 비슷한것 같지만 제작하면 또 느낌이 달라지고 기회는 한번뿐이라 고민되는데 봤을때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보이는거 하나만 골라줘!!! 🙏🏻
![[잡담] 하나만 골라주라!!!!!!!🙏🏻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0/6eaeb09ce88293166f3f9a2d7ae98eb5.jpg)
|
어쩌다가 아크릴 디오라마를 제작할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만들어서 선물해주려고 하는데 가운데 세울 파츠 구도가 고민이야.. AI도 의견이 다르고 주변 지인들도 의견이 달라... 비슷한것 같지만 제작하면 또 느낌이 달라지고 기회는 한번뿐이라 고민되는데 봤을때 편안하고 안정적으로 보이는거 하나만 골라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