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

내 종목은 대형주긴 한데 삼성하닉 아님. 

그래도 2번이나 수익권 갔었는데 더 오르지 않을까 해서 못 팔고 있다가 -700 찍고 

이번에 또 수익권 갔는데 또 욕심부리다 지금 -500 됨.

예전 같았으면 또 다음번 상승장 노리면서 버텼을 텐데 이번엔 용기내서 손절함.

진작 팔고 다른 주도주 종목 들어갔으면 이미 손실 만회하고도 남았을 텐데 질질 끌다가 이꼴난거니까ㅋㅋ

팔때까진 손실난거 아니라고 정신승리하고 물타기도 하고 그랬는데 다 바보같은 짓이었고

이 종목이 다시 상승장 들어가면 그때 들어가서 수익 보는게 낫지 하락장에서 퍼런거 보고 있는건 아니라고 생각했음

어떤 고수분이 주식초보들은 강한 상승장에서는 평단 올라갈까봐 불타기 못하고 벌벌 떨다가 

뒤늦게 지금이라도 들어갈까 해서 들어가서 고점 물리고 

하락장에서는 물타기 하면서 평단 낮추는데 정작 투자원금은 어마어마해져서 물린 돈만 커지고 수익은 못 본다 그랬는데 다 맞말이었고...

이제라도 정신 차리고 500만원으로 즐겁게 여행 다녀왔다 치고 제대로 공부해서 수익 만회하려구

다들 주식 화이링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랑 한강 갈 사람
12:10 l 조회 8
마크롱 실발 선반영 아니면 어카냐 진짜
12:10 l 조회 5
스퀘어 진짜 미친 거 아님?
12:09 l 조회 17
스퀘어 어떡하지
12:08 l 조회 24
이쯤 사면 더 안 떨어지겠지 싶을 때 샀는데
12:08 l 조회 20
하이닉스 245에 추매했다 어떻게 될지 나도 모름3
12:08 l 조회 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25
284에 물려있는거 반장난으로 220까지 오면 추매해야지 했는데
12:07 l 조회 25
솔탑 2.9 스퀘어207 복구되냐 ㅠ ㅋㅋㅋㅋㅋㅋ
12:07 l 조회 13
아니 현대차 왜저래 진짜 하6
12:05 l 조회 62
sk스퀘어2
12:05 l 조회 35
하닉 250 밑으로 떨어지면 들어가려고했는데3
12:02 l 조회 195
김용범 "초과세수, 미래·취약층 지원…공급, 닥치고 지어야"
12:02 l 조회 19
와 이거 뭐 어디까지 떨어지는거냐
12:01 l 조회 55
하닉 무섭다
12:01 l 조회 37
하닉 220가자!!!
12:01 l 조회 27
아 진짜..
11:59 l 조회 19
오후엔 흐르나보네ㅠ
11:59 l 조회 20
하닉 좀 보다가 내일 사는 게 나을까1
11:58 l 조회 25
김용범 정책실장 ai시대 성장 과실 공유
11:58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