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영업관리직이고, 영업들한테 예상매출 어제까지 제출해달라고 했어
근데 안준사람이 절반이 넘고 늦어도 오늘 2시까지 달라고 공지했는데 여전히 안주고 있거든
2시까지 기다려보고 그래도 안주면 그사람 예상매출은 0원으로 보고할거라고 공지할껀데 너무 하극상인가…
진짜 매달 너무스트레스받음 ㅠㅠ
|
난 영업관리직이고, 영업들한테 예상매출 어제까지 제출해달라고 했어 근데 안준사람이 절반이 넘고 늦어도 오늘 2시까지 달라고 공지했는데 여전히 안주고 있거든 2시까지 기다려보고 그래도 안주면 그사람 예상매출은 0원으로 보고할거라고 공지할껀데 너무 하극상인가… 진짜 매달 너무스트레스받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