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0

일주일도 전에 190이였어

그때 샀어야했음

진짜 바보같이 여태 뭐했는지 모르겠어

난 왜 보고만있었지

대표 사진
익인1
껄 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달전엔 80만원이었음 ㅋ….
걍 이렇게 훅훅 떨어질때마다 사야지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0에 5주사고 257에 1주 삼
내자신이 똥몽총이같아
떠먹여줘도 모르는 바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년11월엔 50이였다 나그때 가지고있음 1억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정도도 안바래
멀쩡히 190이 있었는데 무슨 빙! 신 인가 그걸 왜 쳐다만보고있냐고 ㅋㅋ
진짜 내자신이 너무 한심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빙신까지야 지금이라도 떨어질대 주우면되지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닉 불과 몇일전에 260이였어

그때 샀어야했음

진짜 바보같이 여태 뭐했는지 모르겠어

난 왜 보고만있었지

다음주면 이렇게 글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샀어ㅜ하닉 6주 들어가고 삼전은 30일때 사서 다 팔고 이때 손익 86원인가 나오고 다시 36만원에 31주 들어감ㅋㅋㅋㅋㅋㅋ
하 진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기술이 어떻고 차트가 어쩌고 기사에서 뭐라뭐라해도 걍 무지성으로 구매한 누나가 나보다 돈 더많이 벌었음 ㅋㅋㅋㅋㅋㅋ
걍 이건 노답임. 내릴때 사고 오를때 팔아야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이게 맞다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어제도 그렇게 떨어지고 오늘도 다 죽는다 이러는데 결국 다 복구하고 난리났음 . 삼전 미쳤음 아까 10%가까이 올랐음 ㅋ
( 아 참고로 어제 누나가 하닉 250에 사라고 했는데 내가 말렸거든. 근데 오늘 또 올라서 욕먹음 ㅠ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도 미친듯이 배에 가스 차는 날 있어?
13:52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잘 아는 익!! 가구 소득 합산 기준좀 알려주라!
13:52 l 조회 5
나 그냥 언니 안보고 살려고
13:52 l 조회 4
엄청귀여운거샀어!!!
13:51 l 조회 16
여름엔 물놀이 안갈란다
13:51 l 조회 10
오 신용점수 갑자기 85점 올랐어
13:51 l 조회 13
영어 회화공부 팁?5
13:50 l 조회 18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11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5
13:50 l 조회 15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9
13:50 l 조회 32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7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2
13:50 l 조회 7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2
13:50 l 조회 5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8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10
원래 군인들 돈 없어?12
13:49 l 조회 21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11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9
300이 한계였을까?3
13:48 l 조회 43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2
13: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