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은 건강악화로 한번 쓰러지신적있어서
수술했는데도 ㅠ 상황이 안좋아지셔서
50대에 기초수급자 되셨거든
근데 진짜 생각보다 혜택 많고
지방살면서 기초수급받으면 빈곤 노인,
노인연금받는 할머니할아버지들보다 훨 잘 살수있는거같음
|
삼촌은 건강악화로 한번 쓰러지신적있어서 수술했는데도 ㅠ 상황이 안좋아지셔서 50대에 기초수급자 되셨거든 근데 진짜 생각보다 혜택 많고 지방살면서 기초수급받으면 빈곤 노인, 노인연금받는 할머니할아버지들보다 훨 잘 살수있는거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