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18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5
삼촌은 건강악화로 한번 쓰러지신적있어서
수술했는데도 ㅠ 상황이 안좋아지셔서
50대에 기초수급자 되셨거든
근데 진짜 생각보다 혜택 많고
지방살면서 기초수급받으면 빈곤 노인,
노인연금받는 할머니할아버지들보다 훨 잘 살수있는거같음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삼촌은 건강상 받으시는게 큰거같네
근데 보통 노동이 가능한 상태의 사람들은 지속적으로 왜 일을못하는지
계속 체크하는거같드라고? 그냥돈이업다고 받는게아닌거같앳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심촌 자녀 부양의무자 해당이 안되시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기초수급자였던 적 있는데 그때로 다신 돌아가고 싶지 않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ㅠ 고생했다 너도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나도...그냥 국가에 감사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에 복지 진짜 좋아져서 유튜브 프리미엄도 지원받음 무슨 문화 복지 그런 걸로 넷플 같은 ott 프리미엄 가입도 가능하게 해주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기초수급자였는데 수급자는 말 그대로 수급자임 좋을 게 없음
학생이나 노동 능력 없는 노인들한테나 좋지 젊은 층은 오히려 아니야 얼른 탈출해야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수급비용이랑 월급이랑 걍 차원이 다름 나쁘지 않다 <- 이거 진짜 위험한 생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노인분들이나 노동능력이 아예업다 그러면 좋은제도인데
보통의 20~50은 좋을게아님
혹시나 기초수급자 = 개꿀 막이렇게 생각하는사람잇을까봐..자꾸 댓쓰는중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문같은 케이스엔 괜찮은데 오래 유지하면 좋을거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라가 돈을 주는데에는 이유가있고 (이사람이 개인의 힘으로 정상적으로 살수 없는 상황이구나 판단해야 줌)
그 상황에서 진짜 숨만 쉴수잇는 돈을 받아서 연명하는 느낌으로 사는거임
펑펑 쓰면서 신나게 사는게 아니라 ...
그리고 지속적으로 기초수급자로밖에 못산다고 나라에 증명해야하고
누가 부정수급이라고 찌르면 아니라고 증명도 해야함
그 증명이 뭐곘음? 나 돈업어 하고 다까벌려서 보여줘야하는거임
안 비참할수가업음 (난 수급자는 아니고 주변에잇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 돈 벌어서 일하는 게 낫지 수급자로 일주일만 살아도 생각 바뀔 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가짜 수급자들 개많음 일할수있는데 안하는 사람들도 많고 일할 이유가 없다고 생각함 나라에서 따박따박 돈나오는데ㅋㅋ
나라에서 생활비줘 월세줘 의료비줘 각종 바우처 줘 사람들이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잘살아 지원받은 돈으로..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청년미래적금 잘 아는 익!! 가구 소득 합산 기준좀 알려주라!
13:52 l 조회 2
나 그냥 언니 안보고 살려고
13:52 l 조회 2
엄청귀여운거샀어!!!
13:51 l 조회 15
여름엔 물놀이 안갈란다
13:51 l 조회 9
오 신용점수 갑자기 85점 올랐어
13:51 l 조회 12
영어 회화공부 팁?5
13:50 l 조회 16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10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4
13:50 l 조회 14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9
13:50 l 조회 31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7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2
13:50 l 조회 6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1
13:50 l 조회 5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8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10
원래 군인들 돈 없어?12
13:49 l 조회 20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11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9
300이 한계였을까?3
13:48 l 조회 42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2
13:48 l 조회 19
탈취제 진짜 쎈거 쓰면 성장기 호르몬 냄새 빠져?2
13: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