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좀.. 속마음을 표현하는 능력(?) 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심지어 자기도 어떤 상태인지를 정확히 몰라서A를 골랐다가도 알고보니 B가 본인이 필요한거고 원하는 거일때가 종종 있었음 거짓말 한 건 아니고 그냥 좀 횡설수설..?
직접 물어보는건 서로 신뢰이슈가 있을거같은데 나는 그냥 솔직한 얘길 듣고싶음.. 우리 연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눈지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 좀.. 속마음을 표현하는 능력(?) 이 떨어진다 해야하나? 심지어 자기도 어떤 상태인지를 정확히 몰라서A를 골랐다가도 알고보니 B가 본인이 필요한거고 원하는 거일때가 종종 있었음 거짓말 한 건 아니고 그냥 좀 횡설수설..? 직접 물어보는건 서로 신뢰이슈가 있을거같은데 나는 그냥 솔직한 얘길 듣고싶음.. 우리 연애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