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가 유료 리딩방이야?
여기 그냥 익명 커뮤니티야
니네 하는 짓이 뭐로 보이냐면
여기서 전문적인 법률 자문 구하고 있는 애들처럼 보여
물어보고 싶겠지 그래도 그나마 믿을만한 전문가한테 물어봐
여기 애들 해봤자 그냥 주식 꾸준히 한 애들 정도일텐데 개네한테 물어봐놓고
어제 오른다며 어제 떨어진다며 왜 마이너스야? 나 어떡해? 장난하냐?
니네 인생 알아서 좀 해
개징징거려 진짜
+) -20~30% 마이너스 구간 견딜 사람 아니면
주식 안 하는게 좋음

인스티즈앱
"친손자 몸엔 칼 못 대"…외손녀에게 간 기증 요구한 외가 식구들 '불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