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정확히 무슨 성형 했는진 모르고
입술쪽 성형이고 회복까지 1달정도 걸린대
엄청 아파서 한동안 통화도 못 하고
같이 놀려고 했는데 날짜도 좀 미뤘어
근데 얼굴이 아파서 대화나 데이트 어려운 건 알겠는데
핸드폰도 못 만질 만큼 힘든 상황이야?
톡 읽음표시 뜨는 걸 보면 확인은 하는 거 같은데
며칠째 아무런 반응이 없어
성형하면 그정도로 아파서 아무것도 못 해?
아니면 그냥 아프고 힘드니까 만사 귀찮은 건가
| 썸 말머리 모아보기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정확히 무슨 성형 했는진 모르고 입술쪽 성형이고 회복까지 1달정도 걸린대 엄청 아파서 한동안 통화도 못 하고 같이 놀려고 했는데 날짜도 좀 미뤘어 근데 얼굴이 아파서 대화나 데이트 어려운 건 알겠는데 핸드폰도 못 만질 만큼 힘든 상황이야? 톡 읽음표시 뜨는 걸 보면 확인은 하는 거 같은데 며칠째 아무런 반응이 없어 성형하면 그정도로 아파서 아무것도 못 해? 아니면 그냥 아프고 힘드니까 만사 귀찮은 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