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계산적인 편이라 이제껏 연애중에 내가 더 쓴적은 절대없거든 동갑이든 연하든 근데 내가 더 많이좋아하고 내스타일로 생긴 남자 만나니까 내가 먼저 계산하고 걍 돈관련 재는게 싹 사라짐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