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4
집안 쩐당..ㅋㅋ 그래서 31살까지 백수생활 위안이 됐다고
오늘 밤에 라스 나오심
대표 사진
익인1
스트레스 진짜 많이받았겠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난 긴 취준에 이미 형제가 성공해서 좋앗다는 말인줄 알앗는데
그럴수도잇겟군..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좋기야 하겠다만.. 긴 취준에 형제들이 줄줄이 좋은곳 취직하고 좋은 직장가지면 힘들더라고 자괴감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나도 본문같은 케이스인데 좋았어ㅋㅋㅋㅋ 아예 동생한테는 너가 빨리 나보다 좋은 곳에 먼저 취업하거라~~함 난 할 거 하다가 29살에 취업함 허헣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 완전 엘리트집안이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도 고대 출신이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ㄹㅇ?? 쩐당..ㅋㅋㅋㅋ
집안전체가 공부를잘햇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ㅊ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그래? 미쳣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대출신인데도 그렇게 취업이 어렵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어디서 나왔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인이 직접 밝힌건진 모르겠고 내가 고대출신이어서 한참 핫할떄 고대 커뮤니티에서 얘기 마니 돎 예전에 하신 독서토론 동아리까지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아 그렇구나 영상 거의 다 봤는데 본적이 없는것 같아서 물어봐ㅛ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고대출신이고 기자준비 오래했는데 잘 안돼서 고민하다 민음사 들어가셨다고..
근데 능력있는 사람은 어떻게든 기회가 오긴하나봐
본인도 방송쪽으로 풀릴거라고 생각 못하셨을것같음 ㅋ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버지인가?부모님이 책 영화 엄청 좋아하셔서 어렸을때부터 영향 많이 받았다는 거 듣고 집안 자체가 교양있는 집안이구나 했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취준 6년했다고 하는데 나였음 스트레스 엄청 받았을듯..민경쓰는 그런거 기 죽진 않을 것 같지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서른 넘어서까지 백수로 살았대서 공감 위안 받았는데 고대 출신이었구만... 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고대도 그만큼 어렵고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집안이 좋으니까 유학도 가고 취업전까지 영화,책보면서 버틸수 있었겠지 예상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본인은 어디지 했는데 고대였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민음사가 ㅇㅇㅇ출신아님 안뽑는다고 들었음
그래서 민경님 그중에 하나겠지 싶었지
형제들도 다 똑똑하구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그럼 민음사 티비 나오는 사람들 거의 고학력자가 많겠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치 나도 들은얘기라 백프로 확실친 않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민음사 티비든 어디든 본인이 취준 길어서 엄마한테 빚진 기분이라고 계속 말했음 여러차례... ㅋㅋㅋㅋㅋㅋㅋ
이미 형제가 성공했으면 김민경 편집자 성격에 빚진 기분이라 안 하고 당당하게 뭐! 형제가 있는데! 저한테 바라지 마세요! 라고 했을것 같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이 마인드는 형제한테 빚지는 거잖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긍까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그런 거잖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출판사가 애초에 학벌 보니까... 서어서문 자체도 있는 학교 ㅂㄹ 없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기피직렬 뭐있어?
18:02 l 조회 1
과몰입인거 알지만 isfj 재회 불가인지 봐주라...
18:02 l 조회 2
하나은행 이 문자 뭐지...?
18:01 l 조회 3
치과 종사하는 익인 있어? 개큰질문..
18:01 l 조회 2
나 드디어 53키로대야!!!!ㅠㅠㅠㅠ2
18:01 l 조회 7
나도 취업시켜줘 2
18:00 l 조회 13
공장 다녀왔는데 내일 갈 말?
18:00 l 조회 8
혼밥하는 중인데2
18:00 l 조회 10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1
17:59 l 조회 18
필라테스 안가면 횟수 차감되는데 가지말고 엽떡 먹을까 ?????6
17:59 l 조회 14
유키스 훈이랑 꽃남 파라다이스 불렀던 분 신곡 나옴
17:59 l 조회 2
너넨 남친이 연애고수 느낌나면 솔직히 좋아..? 별로야?8
17:59 l 조회 19
근데 생각보다 회식 좋아하는 사람들 많은 것 같음4
17:59 l 조회 10
얘들아 돈 거의 아예 없는 국민은행 스타뱅킹 캡처 ㄱㄴ?4
17:59 l 조회 15
직장인들아 다들 생일일때 팀원들이 축하해줘?1
17:59 l 조회 5
영어 회화 느는 법은 ㄹㅇ 자신감임1
17:59 l 조회 11
배달예상 15-20분이래서 결제했더니 45분 이러네
17:58 l 조회 5
생리 곧 시작할꺼 같은데 배가 나오네
17:58 l 조회 5
수능 한국사 노베이스인데 어떻게 공부해...?2
17:58 l 조회 14
김치잘알익들아 도와줘
17: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