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2주 다 살까?? 급하게 안써도 되는 돈이긴한데 무직에다 처음 주식 해보는거라 떨리긴한다..안전하게 1주만 살까? 아님 2주 다 고고..? 2주 산다고 하면 한꺼번에 안 사고 나눠서 살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