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6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2주 다 살까?? 급하게 안써도 되는 돈이긴한데 무직에다 처음 주식 해보는거라 떨리긴한다..

안전하게 1주만 살까? 아님 2주 다 고고..? 

2주 산다고 하면 한꺼번에 안 사고 나눠서 살 거야 

대표 사진
개미1
지금은 장 변동이 심해서 1주 사고 또 그담에 봐서 1주 하는게 좋아보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치ㅠㅠ지금 계속 떨어질 거 같아서 실발 끝나고도 지켜보고 구매 할 거 같긴해!!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킹할매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1주사고
장 상황보고 1주더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좀 안정적일때 사 처음이면 멘탈나감 지금 장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오늘 근데 장 요동쳐서 매수시점 잡기도 어려울거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14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
15:15 l 조회 38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20
주린이 고민있는데4
15:14 l 조회 21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
15:02 l 조회 66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4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2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55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36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3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00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1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65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04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5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86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8
14:16 l 조회 103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61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20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