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3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타어떻게하는거니.. 2
15:50 l 조회 41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8
15:48 l 조회 84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71
삼전 34만 넘엇다7
15:34 l 조회 112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20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90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111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3
주린이 고민있는데4
15:14 l 조회 56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22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31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3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78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44
연관 메뉴 🔗
코인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6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17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6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88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15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