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빠 27살이고 걍 중소다니고 키도 171?암튼 작은데비율개좋고 아이돌상이란말임 근데 여자들 ㄹㅇ 평범한 여자부터 예쁜여자들이 다 대시함... 넘 부러움... 데이트비용도 잘 안쓴댔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