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외야가 뭐 큰차이는 없겠다만 그래도 자배 안하고 걍 좌석선택하려니까 어느 구역 들어갈지 고민됨....

[잡담] 고척돔 3루 외야 어느 구역 예매할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신판1
자리는 취향이겠지만 난 2nn번 블럭의 제일 앞자리가 좋았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 의견 땡큐!! 맨앞열? 아니면 걍 앞쪽?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맨 앞쪽! 왜냐면 2층 시야는 다 비슷하게 좋은데 좌석이 은근 좁아서 제일 앞에 있으면 다리 뻗고 짐놔두기가 좋아 글구 제일 앞자리라도 바닥에 바로 붙어있는게 아니라 통로에서 한단 높게 있어서 사람 지나가는 것도 덜 거슬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오오 너무 꿀정보다 고마워!!
4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난 1nn블럭 맨 뒷열 통로 선호함 안일어나서 시야 좋고 난간 같은거에 가려지는 거 없고 입구가 1nn이랑 2nn사이 통로에 있어서 들어왔다 나갔다 하기 편함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엽떡 맛없어
18:01 l 조회 7
김민석 선수는 롯데에서도 혹시
18:01 l 조회 20
포카리응모해서 올스타전 티켓은 됐고 포카리 타월이 탐난다 받고싶다(?)
18:00 l 조회 12
근데 나도 최정 구자욱은 우리팀 아닌데도 걍 투표하긴해
17:56 l 조회 39
두지우 피지컬 대박이다2
17:55 l 조회 70
올스타전은 선발 몇이닝 던져?5
17:52 l 조회 121
근데 나 항상 주장하는건데 제발 올스타전 팀쿼터좀해라 67
17:49 l 조회 478
누나들 인티 오래했는지 판독해봐12
17:48 l 조회 106
올스타 프라이데이 가격? 10
17:47 l 조회 238
올스타에서 모지리 보고싶긴 했는데 5
17:46 l 조회 81
🤍6월 24일 수요일 비더레 알람🤍
17:46 l 조회 8
오늘 잠실에 ㅂㄴㄷ 시구오나봐12
17:46 l 조회 250
근데 선수단이 ㄹㅈㄷ 성적충(충실할충)이다ㅋㅋㅋ 5
17:43 l 조회 240 l 추천 1
드림 올해는 이깁시다...
17:43 l 조회 16
연관 메뉴 🔗
NC SSG LG KT KIA 메이저리그 롯데 키움 한화 최강야구 입덕 가이드 두산 삼성
상단바 바꾸러 들어갔는데 6
17:42 l 조회 112
나눔은 걍 당장 내팀해줬으면 2
17:40 l 조회 91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특별시된다고...?8
17:40 l 조회 268
곽빈 곽성곤 허겠지?4
17:40 l 조회 62
선수단 투표가 개크구나2
17:39 l 조회 104
이번 올스타 베스트12 뽑힌 선수들 중엔 드림 막내 박준순, 나눔 막내 박재현인가?4
17:39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