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7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왜 같이 나락가는거야 하 ㅆ
대표 사진
개미1
내말이…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ㄴㅁ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오를때도 내리고 내릴때도 내리고 에휴....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현대차 얘기야?! 하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현대차랑 저평가주 두개 담았는데 샤갈.. 오를땐 삼전닉스로 수급 다 뺏기고 내릴땐 같이 쳐내리고 ㅠㅠ 분할매수 했는데 지금 풀매수 상태로 마이너스 났어 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그니까;; ㅎ 왜 같이 처맞는거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ㄹㅇ루 양심이 있다면 오른 것만 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와중에 더많이빠져;;하....개빡침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를땐 반토막만 오르고 빠질땐 두배로 빠짐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현차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주어 없어도 현대라는 것을 알 수 있었어..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잡주를 샀다면 이리 억울하지라도 않겠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1
15:20 l 조회 7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
15:15 l 조회 33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18
주린이 고민있는데2
15:14 l 조회 18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
15:02 l 조회 66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4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2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51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36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3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00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0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62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03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5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86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8
14:16 l 조회 103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61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20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