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진심 194에 산 날 바로 추락하더니 170선까지 갔고 그 뒤로 200찍는가 싶더니 또 추락ㅋㅋ횡보하다 이제 좀 안정권이다!?하더니 금방 290가길래 헉 무서운데 드디어 진짜 안정권?!했는데 또 이래 되어버림,,,몇번을 사팔할 기회만 날리고 또 200선 뚫리네 마네 하고 있으니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다🥲 물론 더 높은 평단도 있고 팔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장투용이라 팔 생각은 없는데 여기까지 진짜 올지 미치겄어...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