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29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진심 194에 산 날 바로 추락하더니 170선까지 갔고 그 뒤로 200찍는가 싶더니 또 추락ㅋㅋ횡보하다 이제 좀 안정권이다!?하더니 금방 290가길래 헉 무서운데 드디어 진짜 안정권?!했는데 또 이래 되어버림,,,몇번을 사팔할 기회만 날리고 또 200선 뚫리네 마네 하고 있으니 스트레스 오지게 받는다🥲 물론 더 높은 평단도 있고 팔라는 사람도 있겠지만,,, 장투용이라 팔 생각은 없는데 여기까지 진짜 올지 미치겄어...하
대표 사진
개미1
ㅋㅋㅋㅋ정병존 이었지만
지금은 안정권이지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200도 간다는 말이 많이 보이니까,, 그럼 그게 안정권인가?싶어 흐유ㅜ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뭔소리야 난 그평단이면 고민도 안하고 배두둘기고 잘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내가 좀 휘둘리는 스타일인가,,,갖고있는 주가 많아서 천단위로 움직이니 걱정이 많이 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천단위로 흔들리는걸 샀던 용기면 지금도 버텨야지 나 250인데 별생각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ㅇㅇ 걍 암생각없음
지금 패닉셀해도 어차피 이득이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 193.1이였어 ㅋㅋㅋ 패닉셀와서 매도하기전에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팔았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1분 전
대표 사진
개미5
200초반까지 흔들수도있을거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1
15:20 l 조회 7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
15:15 l 조회 33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18
주린이 고민있는데2
15:14 l 조회 18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
15:02 l 조회 66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4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24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51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36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3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00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0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62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03
스퀘어 혼수 상태에서 좀 깨어났냐ㅠ
14:19 l 조회 45
이러다 또 뚝 떨어지겠지2
14:16 l 조회 186
앞으로 현대차 과거차라고 부를거임8
14:16 l 조회 103
이야 이제 하이닉스 추매 열차 떠났다 이제 오르기만 한다
14:15 l 조회 61
진짜 정병 오는 무빙이다ㅋㅋㅋ 4
14:12 l 조회 120
현대차 도라희같네1
14:11 l 조회 6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