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1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자꾸 퇴보하는데 왜 현대임
대표 사진
개미1
힘좀내봐;;; 70까지만 좀 가자...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현대는 들고있어도 걱정안해도돼 ㅇㅇ 어차피 두면 오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밍기적거리는거 꼴도보기 시룸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차도 아님 ㄹㅇ인력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맞네 내가 미쳤다 차라고 부르다니;;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과거차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ㅋㅋㅋㅋㅋㅋㅋㅋ하 이거 살 돈으로 삼전을 더 샀어야 했는데 괜히 여러 종목 해보겠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7분 전
대표 사진
개미8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4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타어떻게하는거니..
15:50 l 조회 7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3
15:48 l 조회 21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39
삼전 34만 넘엇다6
15:34 l 조회 85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18
걍 평단 집착안하는게 나을듯1
15:26 l 조회 50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77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96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1
주린이 고민있는데4
15:14 l 조회 52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10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9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29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73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39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4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14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4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83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