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3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다신 안속아
대표 사진
개미1
정병올거같음 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개미 털기 하는 것 같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단타어떻게하는거니..
15:50 l 조회 9
주식 오래해온 익들아 요즘 장이 이상한게 맞음?3
15:48 l 조회 26
하닉이 진짜 도파민은 최고네1
15:45 l 조회 44
삼전 34만 넘엇다6
15:34 l 조회 89
익들아 나 질문있어!! 제발 살려줘 ㅠㅠ
15:33 l 조회 19
걍 평단 집착안하는게 나을듯1
15:26 l 조회 51
고점에 산 이후로 몇주째 -20~30퍼 이러니까2
15:20 l 조회 79
난 진짜 큰돈은 못벌 운명이다2
15:15 l 조회 98
삼전올라간다아아
15:15 l 조회 32
주린이 고민있는데4
15:14 l 조회 53
스퀘어 회복하는데 웃음이 안나네2
15:02 l 조회 113
스퀘어 지금처럼만 가자
15:02 l 조회 29
늦잠 자서 맨날 오전 바겐세일 놓침
15:01 l 조회 30
미장이 국장보단 그나마 나아?1
15:00 l 조회 74
내가 줍자마자 또 뚝 떨어지네
14:55 l 조회 40
샌디레버나 줍줍해야지
14:36 l 조회 24
2시여서 잠깐 오르는걸까1
14:30 l 조회 215
그냥 주식판은 이거네
14:30 l 조회 115
하닉 패닉셀 던진애들 삼전으로 수급 붙은거 맞는듯1
14:23 l 조회 184
하닉은 진짜 웃긴 놈이긴 해
14:20 l 조회 114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