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부지인데 에스트라 크림 그거 저녁에만 아주 조금씩 며칠 발랐거든
그 뒤로 좁쌀인지 엄청 올라오고... 에스네이처 앰플이랑 크림 바른 뒤로 좁쌀은 좀 좋아졌는데 들뜸 장난아니고 쿠션 바를때 하얀 피지 알갱이 나옴... 피부결도 엉망진창이야 ㅠㅠㅠㅠ 클렌징폼을 바꿔야할까 피부는 선크림+쿠션 만 해
|
수부지인데 에스트라 크림 그거 저녁에만 아주 조금씩 며칠 발랐거든 그 뒤로 좁쌀인지 엄청 올라오고... 에스네이처 앰플이랑 크림 바른 뒤로 좁쌀은 좀 좋아졌는데 들뜸 장난아니고 쿠션 바를때 하얀 피지 알갱이 나옴... 피부결도 엉망진창이야 ㅠㅠㅠㅠ 클렌징폼을 바꿔야할까 피부는 선크림+쿠션 만 해
|